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는 스트리밍을 위한 캡쳐보드 ‘에이수스 TUF GAMING CAPTURE BOX-CU4K30’ 런칭을 기념하여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월 18일 밝혔다.

오는 6월 2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TUF GAMING CAPTURE BOX를 구매하고 다나와 DPG 소비자 사용기, 커뮤니티 등에 상품평을 작성하고 메일을 통해 인증하면 4만 원 상당의 맥스틸 MC-300 마이크를 증정한다.

TUF GAMING CAPTURE BOX는 2개의 HDMI 2.0 포트를 통해 고해상도 영상을 스트리밍하는 캡쳐보드로 OBS Studio 인증, 패스스루 4K HDR 및 최대 FHD 240Hz 스트리밍을 지원하여 유튜브, 트위치, 페이스북 등 사용자가 선호하는 스트리밍 플랫폼에 맞는 비디오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PC뿐만 아니라 콘솔, 카메라 등과 직접 연결하여 송출할 수 있어 게임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영상도 송출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야외 방송, 화상회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다. 두 개의 3.5mm 잭을 통해 헤드셋 또는 오디오, 게임 패드 등의 직접 연결도 가능하다.

TUF GAMING CAPTURE BOX 전면부의 RGB 조명 스트립을 통해 기능 상태를 나타내어 다양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고, 10.5 x 8 x 2.1cm의 작은 크기로 설치가 간편하며 송출 장비와 연결하였을 때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다. 또한, 알루미늄 섀시를 통해 열을 방출하여 스로틀링을 줄이며 팬리스 제품으로 0db의 소음을 보여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