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PC방 가맹정 2,000곳 달성”
업주 및 유저를 위한 안정적 서비스 및 라인업 확장 예정

스팀 PC카페 가맹점이 2,000곳을 돌파했다.

플레이위드는 스팀(Steam) 게임을 PC방 고객들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스팀 PC카페’ 서비스 가맹 PC방이 2,000곳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부터 시작한 사전 가입과 5월 6일 시작된 정식 서비스 이후의 수치가 더해진 결과다.

스팀 PC카페는 <데스티니2>, <레프트4데드2>, <어몽 어스>, <더 포레스트>, <포트리스 V2>, <다잉 라이트>, <헌트: 쇼다운> 등 슈팅, 액션, 서바이벌 장르 등 보다 다양한 장르와 더불어 광범위하게 즐길 수 있는 45종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스팀 내 서비스사 및 스팀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라인업을 더욱 확장해나간다는 계획이다.

플레이위드는 스팀 PC카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가 스팀 PC카페 인증샷을 SNS에 남기면 에어팟 프로, 문화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또한 아프리카TV BJ서포터즈 모집을 통해 서포터즈 상금 그리고 사용자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각기 다른 방식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플레이위드 정재대 팀장은 “많은 PC방 사장님들, 사용자들이 관심을 가진 결과 가맹점 2,000곳을 돌파하게 됐다”며 “현장의 의견을 보다 다양하게 듣고 앞으로도 안정적이고 편안한 이용을 위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