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컴퓨터 종합쇼핑몰 컴퓨존과 함께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월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행사 상품 구매 후 후기 작성시, 컴퓨존 적립금을 100% 지급하고, 구매왕을 선정하여 특별 컴퓨존 적립금 또는 상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게이밍 모니터 구매왕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미니PC 구매왕 이벤트는 6월 6일까지 진행된다.

게이밍 모니터 구매왕&후기 이벤트의 결제 금액 상위 5인에게는 최대 20만 원의 특별 컴퓨존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모니터 행사 상품 구매 후 후기 작성 시 컴퓨존 적립금을 100% 증정한다.

사진이 포함된 후기의 경우 더 많은 적립금을 받아갈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MSI의 인기 모델인 ‘옵틱스 MAG272’가 포함됐다.

미니PC 구매왕 이벤트는 상위 3인에게 MSI 프로 모니터 시리즈를 차등 지급하며, 구매 고객 중 후기를 작성한 경우 컴퓨존 적립금을 지급한다. 상위 3인에게 증정하는 ‘MSI 프로 MP271’ 시리즈는 27인치 IPS 패널 75Hz의 사무용 일반 모니터로서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니터가 구현할 모든 기능을 갖추었다.

MSI 측은 “이번 5월 구매왕 행사를 통해, MSI 게이밍 모니터 구매 고객은 물론, 비즈니스용 PC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며 “최대 5만 원 상당 상품권, 게이밍 마우스, 잉크젯 복합기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