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는 오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캐릭터 ‘밀리아’의 한국어 성우가 플레이어스컷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고 5월 7일 밝혔다.

또한 해당 인터뷰 영상에 소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국어 성우의 사인 소설책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는 매주 화, 금요일에 정기적으로 플레이어스컷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플레이어블 캐릭터 음성 더빙에 참여한 성우진과 인터뷰를 공개할 예정이다.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서 다음 공개될 캐릭터의 한국어 샘플 보이스를 먼저 들어볼 수 있다.

공개된 성우와 인터뷰를 보고 느낀 소감 등을 자유롭게 적어 해당 유튜브 영상에 댓글을 남기면, 해당 성우의 친필 사인이 적힌 ‘길티기어 비긴’ 한국어판 소설책을 증정한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한국어 성우가 공개된 캐릭터들의 스마트폰 월페이퍼를 매주 금요일마다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서 배포할 예정이다. 공개되는 스마트폰 월페이퍼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 후,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이후에 받아볼 수 있는 알림 메시지를 통해서 기간 한정으로 배포된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한국어 음성 더빙은 출시 이후 별도의 무료 업데이트로 제공될 예정이며, 시즌패스와 DLC로 추가되는 캐릭터 또한 지속적으로 한국어 음성 더빙이 이뤄질 예정이므로, 향후 전개되는 모든 콘텐츠를 한국어 음성과 함께 계속해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