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 최관호)는 MMORPG <아키에이지>에서 신규 통합서버 ‘랑그레이’ 오픈을 앞두고 신구 게이머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키, 함께 달려요’를 진행한다고 5월 6일 밝혔다.

<아키에이지>는 오는 6월 24일까지 약 2달간 진행하는 이번 신규 및 복귀 유저 성장 지원 이벤트에서는 신규/복귀 유저들이 일정한 조건을 달성하면 개봉 시 서버에 따라 약 900 ~ 1,700 여개의 사이의 아이템과 성장에 유용한 강화 효과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복귀 성장 지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최종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아키패스 프리미엄: 최고급형]을 통해서는 이번 5월에 새롭게 출시하는 야타/페피/모오 자동차 중 1종을 얻을 수 있다.

5월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도 눈길을 끈다. 오는 6월 3일까지는 ‘황금평원 대난투 시즌2’가 선보이며, 참가자 전원이 적대 관계가 되어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시즌 전장으로 업적을 달성할 경우 업적을 달성하면 특별한 칭호와 인장을 얻을 수 있게 된다.

가정의 달 이벤트로는 게임 내 지역발전 등에 관한 가족 임무와 원정대 임무를 달성하면 따뜻한 마음을 얻어 신기루 섬에서 미니 분수를 비롯해 행운의 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