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카드게임 <하스스톤>에서 확장팩 ‘불모의 땅’ 콘텐츠를 보강하는 20.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월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장에 새 하수인 종족인 가시멧돼지가 추가된다. 또한 죽음예언자 블랙쏜, 볼진, 자이렐라 등 3명의 영웅과 위대한 멧돼지 아감마간, 호위대장 납작엄니 등 17명의 전장 하수인이 등장한다.

이 밖에도 선택한 직업의 완성된 덱을 수집품에 추가할 수 있는 전투 준비 덱을 공개했다. 25일까지 2만 배틀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6일에는 ‘영웅들의 이야기 - 스랄’을 출시한다. 플레이어들은 순서대로 진행되는 모험을 통해, 눈 덮인 알터랙에서 해가 내리쬐는 칼림도어에 이르기까지 스랄의 운명이 호드의 운명과 어떻게 계속 얽히게 되는지 그 과정을 알아볼 수 있다. 8명의 우두머리를 물리칠 시 주술사 정규 카드만 포함된 주술사 팩을 지급한다.

한편, 스트리머컵 대회가 새로운 구성으로 찾아온다. 따효니, 철면수심, 크라니쉬, 포샤 등 베테랑 스트리머들이 <하스스톤>에 새로 도전하는 ‘하린이’ 스트리머들이 함께 팀을 꾸려 승부를 겨룬다.

총 상금 1,000만 원이 걸린 이번 스트리머컵 하린이날 돌축제는 6일 오후 7시 팀 선정식 방송을 통해 각 팀의 진용이 정해지며, 12일 오후 7시에 4강전, 다음 날 5월 13일 오후 7시에 3, 4위전 및 결승전으로 이어진다.

김정민, 레니아워, 슬시호 등 중계진과 함께 하는 ‘하린이날 돌축제’ 방송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되며, 생방송 중 시청하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