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대표 김병학)는 롯데백화점 구리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4월 15일 밝혔다.

오는 23일부터 5월 6일까지 약 11일간 롯데백화점 구리점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 선수의 팀 토트넘 홋스퍼 게이밍의자 외에 아레나 제로 화이트 게이밍 의자, 아레나 TYPE-2 게이밍 의자, 오비스 사무용 책상, 다양한 게이밍 기어 등의 인기 제품을 판매한다.

토트넘 홋스퍼 게이밍 의자는 상징하는 화이트와 블루 컬러를 바탕으로 손흥민 선수의 시그니처와 등번호, 로고가 높은 퀄리티의 자수로 새겨져 있다. 레이싱 버킷 시트를 채용하여 실제 스포츠카 시트의 모습을 완벽 재현하였으며 의자 등받이를 180도로 기울일 수 있는 틸팅 기능과 앞뒤, 상하 등 높이 조절이 가능한 팔걸이가 적용되었고 최대 150kg까지 견딜 수 있는 튼튼한 내구성과 안정성을 보장한다.

아레나 제로 화이트 게이밍의자는 등받이를 180도로 기울일 수 있고, 앞뒤, 상하,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는 3D 팔걸이가 적용된 제품이며 아레나 TYPE-2는 체격이 큰 사람들도 편하게 앉을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게이밍 의자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일 오후 3시 타임세일 이벤트가 진행되며 한정수량으로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토트넘 홋스퍼 게이밍 의자, 아레나 제로 화이트, 아레나 TYPE-2 게이밍 의자를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제닉스 게이밍 의자 구매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야구공 스피커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책상 제품은 30%, 그 외 제닉스 전제품 10% 행사 기간 동안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제닉스 측은 “이번에 열리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직접 앉아 보고 온라인 보다 저렴하게 게이밍 의자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