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 R2>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3rd WAVE’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4월 15일 밝혔다.

< R2>는  오는 4월 22일 정기점검 전까지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황금 보물상자로 행운을!’ 및 ‘연금술사의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률이 높으며, 비정기적으로 서버 초기화가 진행돼 반복적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버다.

먼저, 웹젠은 보물상자와 실버를 교환하는 ‘황금 보물상자로 행운을!’ 이벤트를 운영한다. ‘오픈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은 로덴, 바이런, 블랙랜드, 애쉬번 마을에 있는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 NPC’를 찾아가 ‘황금 보물상자 1개’와 ‘100,000 실버’를 주면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와 ‘신성수(30일)’ 등 보상 중 1종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연금술사의 혜택!’도 열린다. 오픈 리부트 서버에 위치한 ‘연금술사 곤 NPC’에게 강화 주문서 제작을 의뢰하면, 평소보다 더 적은 수량의 강화 주문서를 재료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한 주문서 수량 감소는 ‘빛나는 강화 주문서’, ‘찬란한 강화 주문서’, ‘강렬한 강화 주문서’에만 적용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