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CEO 젠슨 황)는 콜드시멘트리의 싱글 플레이 액션 RPG <모탈 셸>에 엔비디아 DLSS와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는 새로운 게임 레디 드라이버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모탈 셸>에 획기적인 레이 트레이스드 섀도우 기술이 적용되고, 엔비디아 DLSS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어 4K에서 최대 130 %의 성능 향상을 구현한다.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의 중요한 역할 중 하나는 지포스 사용자를 위해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한 전달 메커니즘으로 사용된다는 것이다. 이번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라이엇게임즈의 온라인 FPS게임 <발로란트>에 대한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 지원을 강화한다.

리플렉스의 부스트 모드는 렌더링 제출 스레드가 제한요인이 되는 특정 CPU 바운드 시나리오에서 시스템 레이턴시를 더욱 줄여준다. 이러한 유형의 CPU 바운드 시나리오는 화면에 한 번에 렌더링 할 개체가 많을 때 발생할 수 있다.

한편, 새로운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방송 툴 OBS에 엔비디아 브로드케스트의 배경소음 제거 기능을 통합했다. 또한 더 많은 지싱크 호환 디스플레이 지원하고, 어도비 라이트룸에서 크리에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설정을 최적화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