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레이저의 게이밍 헤드셋 ‘카이라 프로’를 출시했다고 4월 14일 밝혔다.

카이라 프로는 Xbox X·S를 위해 설계된 고성능 무선 헤드셋으로, 새로운 수준의 오디오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트라이포스 티타늄 드라이버와 하이퍼클리어 마이크 등 레이저의 최신 오디오 기술을 적용했다.

카이라 프로는 Xbox 외에도 다양한 기기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도록 폭넓은 호환성을 갖췄다. Xbox X·S는 Xbox 무선이나 블루투스 5.0을 사용해 동글 없이 연결할 수 있으며, Windows 10 탑재 PC에는 무선 컨트롤러 어댑터를 통해 블루투스 5.0으로 연결할 수 있다.

트라이포스 티타늄 50㎜ 드라이버는 선명한 고음과 풍부한 중음 그리고 파워풀한 저음을 각각 주파수에 맞춰 개별 튜닝할 수 있다. 이에 더 밝고 깨끗한 오디오와 몰입감 넘치는 오디오 경험을 선사한다.

또 적의 발소리 같은 게임 내 사운드를 향상해주는 FPS 모드나, 파워풀하고 폭발력 있는 게이밍 사운드를 위한 베이스 모드, 디폴트 모드, 커스텀 모드까지 총 4개의 이퀄라이저 설정을 EQ 프리셋 버튼으로 스위칭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선명한 음성 채팅을 위해 탈착할 수 있는 하이퍼클리어 슈퍼 카디오이드 마이크와 내장 마이크 듀얼 마이크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하이퍼클리어 슈퍼 카디오이드 마이크는 후면과 측면의 소음을 차단하며, 뛰어난 저주파수 응답성을 위한 감도가 향상돼 선명한 보이스 품질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 외출 시 마이크를 분리하면 내장된 모바일 마이크가 자동으로 음성 통신을 이어받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카이라 프로는 부드럽고 통기성 좋은 메모리 폼과 이어 쿠션으로 열과 땀이 축적되는 것을 최소화해 오랜 시간 게임을 해도 편안하게 착용하도록 디자인됐다. 패드가 장착된 부드러운 헤드 밴드는 경량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돼 유연하면서 내구성이 뛰어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