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는 AMD 라이젠 3500 멀티팩 CPU, 기가바이트 B450M DS3H (벌크),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2060 UDV OC 그래픽카드 3종 패키지를 탑재한 PC기획전을 온라인 PC 전문 쇼핑몰 가이드컴, 코잇컴, 마인드PC에서 진행한다고 4월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4차에 걸쳐 오픈과 동시에 완판 신화를 기록한 제이씨현 창립 37주년 기념 올인원 패키지를 DIY PC에 접목한 것으로, DIY PC 구성을 처음 접하거나 구성에 많은 시간을 소요하고 있을 고객들의 고민을 덜고자, 파트너사인 공신력 있는 컴퓨터 전문 쇼핑몰들과 협력하여 기획됐다.

또한 본 기획전에서 판매하는 DIY PC 상품은 제이씨현에서 유통하는 라이젠 3500 멀티팩 CPU, 기가바이트 B450M DS3H (벌크) 메인보드,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2060 UDV OC 그래픽카드를 기본으로 각 쇼핑몰의 특색에 맞게 구성되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확대했으며, 최대 120만 원대의 상품을 최대 15% 이상 할인된 99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 PC의 핵심 부품인 라이젠 3500 멀티팩 CPU는 라이젠 3000시리즈 라이젠 5 라인업의 막내 제품으로써, 10만원 초-중반대의 저렴한 가격과 6코어 제품인 만큼 다중코어를 활용한 작업면에서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 가성비 제품으로써 인기를 끈 제품이며, 라이젠 멀티팩 CPU는 공식 수입사 제이씨현에서 공식 인증된 정품 CPU로써 기존 제품과 동일한 제품 구성에, 동일한 3년 AS 보증기간을 갖는다.

기가바이트 B450M DS3H 듀러블에디션 제이씨현 메인보드는 4+2페이즈 하이브리드 전원부를 탑재한 AM4 소켓 메인보드로써 보급형 라이젠 시스템을 운용하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32GB/s로 동작하는 NVMe M.2 슬롯과 게이밍은 물론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리얼텍 1GbE LAN, 고품질 오디오 캐퍼시터와 더불어 메인 PCB와 오디오가 분리된 디자인의 오디오 노이즈 가드까지 폭넓은 호환성을 갖추었다. 또한 10K Hr 듀러블 캐퍼시터를 비롯한 Anti-Sulfur 디자인으로 강한 내구성과 안정성까지 갖추어 듀러블 에디션이라는 이름 값에 걸맞는 제품이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2060 UDV OC 그래픽카드는 강력한 GPU 코어 클럭 성능과 3개의 쿨링팬, 4열 교차형 히트파이프와 알루미늄 히트싱크가 핵심부품에 직접 맞닿아 높은 열전도율과 뛰어난 냉각 효율까지 갖췄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