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대표 오광근)는 쇼핑앤티 홈쇼핑 첫 방송을 4월 9일 오후 10시 40분 진행한다고 밝혔다.

쇼핑앤티 홈쇼핑 첫 방송에서 선보일 제품은 앱코의 다목적 게이밍 의자 ‘AGC21’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무이자 20개월 적용시 월 9,700원이라는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고, 구매하신 모든 분에게 앱코 대표 키보드 마우스 합본인 KM110을 1:1 증정한다.

앱코의 AGC 게이밍 의자 라인 중 최초로 출시된 침대형 의자, AGC21은 리클라이너 발 받침대가 장착되어 있다. 별도의 공간 제약이나 이동을 하지 않아도 자체에 장착된 발 받침대를 펴는 것만으로도 침대형으로 장시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조절 가능한 의자의 높낮이는 앱코의 다른 모델과 동일하게 최대 9cm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헤드쿠션과 허리쿠션도 기본으로 제공이 되며 탈부착이 가능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의자 내부는 메탈 프레임을 사용하여 변형 없이 단단하게 형태를 잡아주며, 파손 위험이 적고 내구성이 강하다. 프레임을 감싸는 매트리스 폼은 친환경 인증을 받았으며, 고강도의 강력한 프레임이 만져지지 않을 정도로 밀도가 높고 두꺼운 매트리스 폼을 사용하여 푹신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

앱코 측은 “이번 쇼핑앤티 홈쇼핑 첫 방송에서 좋은 결과로 이어졌으면 좋겠다. 앞으로 더욱 놀라운 구성으로 방송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