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뮤온라인>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각종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4월 9일 밝혔다.

<뮤온라인>은 오는 29일까지 ‘시즌16-2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사전 예약 이벤트’와 ‘친구 초대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먼저,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상승의 부적II(7일)’과 ‘공속의 스크롤(7일)’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친구 초대하기’를 누르면 서버와 캐릭터 명이 확인된 친구에게 초대장과 복귀 선물이 발송된다. 초대장을 받은 친구 중 2명 이상이 ‘친구 패키지’를 구매하면 ‘+13 [귀속] 3차 날개(행운)’를 증정한다.

초대 가능한 회원은 3월 22일부터 4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력이 없거나, 4월 5일 이후 가입한 경우만 해당한다.

같은 기간 ‘고블린 포인트(고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고포상자 이벤트’도 준비했다. 회원들은 게임 내 상점 ‘HOT’탭의 이벤트 상품을 통해서 ‘작은/보통/고급 고포 상자’로 분류된 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고급 고포 상자’에서 ‘고대의 가면’ 아이템을 획득할 경우 ‘+11 4차 날개(2옵션[3단계], 행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웹젠은 4월 중으로 ‘시즌16-2 업데이트’를 실시해 신규 콘텐츠와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