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일체형 수냉 쿨러 ‘시그마텍 오로라 360’의 특가판매를 진행한다고 4월 8일 밝혔다.

오는 4월 11일부터 17일까지 또는 한정 수량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1번가 십일절을 통해 한정 기간, 한정 수량으로 기획됐다.

시그마텍 오로라 시리즈는 2005년 설립된 컴퓨터 부품, 쿨링 솔루션 전문업체 시그마텍의 기술력을 보여주는 일체형 수냉 쿨러로, 최근 들어 일반 사용자들이 주목하는 수냉 쿨링의 뛰어난 냉각 성능과 트렌드에 맞는 화려한 ARGB를 장착한 제품이다.

시그마텍 오로라 시리즈의 100% 구리 재질 CPU 콜드 플레이트는 효과적으로 CPU의 발열을 흡수하며, 섬세하게 제작된 알루미늄 라디에이터는 흡수한 열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게 디자인됐다.

또한 Long Life Hydro Bearing을 사용한 시그마텍 ARGB 팬은 최대 1800RPM에 58.5CFM의 높은 풍량에 낮은 소음,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인텔과 AMD의 최신 CPU를 완벽하게 호환하는 폭넓은 호환성도 장점이며, AMD 쓰레드리퍼용 TR4 브라켓을 제공, TR4 소켓에 대비하고 있다.

일체형 수냉 쿨러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매직 미러를 차용한 펌프 디자인으로도 눈길을 끈다. 매력적인 RGB링이 끝없이 이어진 듯 보이는 펌프의 디자인은 메인보드와 호환 가능한 ARGB(5v 3pin header & VDG header) 싱크 기능을 통해 유저의 시스템과 동기화 되어, 컨셉에 맞춘 완벽한 시스템 설정이 가능하다.

화려한 조명 외에도 직조 슬리빙 처리된 깔끔한 튜브까지 더해져 디자인에 완성도를 더했다. 메인보드와의 동기화가 불가능한 경우, 동봉된 무선 리모컨과 컨트롤러를 통해서 RGB효과와 팬의 속도를 컨트롤 할 수 있어, 어떤 환경에서도 유저에게 맞춘 커스텀을 지원한다.

시그마텍 오로라 일체형 수냉 쿨러 구매 고객은 3년간 이엠텍의 사후지원을 받으며 만일 누수 피해가 발생할 경우, 이엠텍이 가입한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을 통해, 접수부터 보상까지의 과정이 국내에서 진행되어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 하는 이엠텍의 프리미엄 누수 보상 정책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