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대표 류영렬)은 27인치 4K UHD 모니터 신제품 ‘U27V 4K UHD 높낮이 시력보호’를 출시한다고 4월 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앞서 출시되어 호평을 받고 있는 Q27V 모델의 UHD 버전이다. IPS패널로 구현한 보더리스 디자인의 신제품은 10비트의 UHD 해상도에 Super Color Technology와 Delta E <2로 풍부하고 생생한 컬러를 정확하게 구현하며, HDR 모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 어댑티브 싱크와 게이밍 기능, 효율을 높여주는 소프트웨어 지원으로 전문작업용, 일반용, 유튜브나 넷플릭스 시청용, 캐주얼 게이밍용 등 어느 용도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신제품 U27V는 오는 22일까지 출시 행사 기간동안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사이트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고, 네이버 블로그나 다나와 DPG, IT관련 커뮤니티 및 카페에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2만 5천 원 상당의 알파스캔 게이밍 마우스 GM500을 추가 증정한다.

알파스캔 측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고객들이 많이 찾는 알파스캔의 고해상도 라인업이 더욱 풍성해졌다”이라며 “U27V는 화질, 디자인, 성능, 시력보호기능이 완벽하게 결합된 최고의 UHD 모니터”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