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대표 진상언)은 RGB 일체형 수냉 쿨러 딥쿨 GAMMAXX L240 & L360 ARGB 모델을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간단 사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월 7일 밝혔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제휴 판매처를 통해 오는 13일까지 딥쿨 GAMMAXX L240 & L360 ARGB 모델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딥쿨 GAMER STORM G15 써멀 페이스트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단 이벤트 증정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 및 마감될 수 있다.

추가로 진행되는 간단 사용기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시스템을 조립하고 간단한 사용기를 등록하여 응모하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딥쿨 GAMMAXX L시리즈 V2 모델은 2020년 상반기 다나와에서 주관하는 히트브랜드 CPU 쿨러 부분을 수상한 제품으로, 뛰어난 성능과 튜닝 요소를 갖춘 일체형 수랭 쿨러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GAMMAXX L240 & L360 ARGB 모델은 5V A-RGB 방식으로 더욱 다양하고 화려한 LED 튜닝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딥쿨의 누수 방지 기술은 라디에이터에 듀퐁의 압력 제거 백이 탑재돼 냉각수의 온도 증가와 함께 내부 압력이 대기압을 초과할 경우 압착되어 내부 용적을 늘리고, 압력을 해제하는 동작을 통해 누수의 위험을 원천 방지하며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안정성을 갖췄다.

펌프와 팬에 탑재된 고휘도 5V ARGB LED는 메인보드에 직접 연결하여 소프트웨어로 편리하게 제어 및 동기화가 가능하여 뛰어난 튜닝 효과와 편의성을 제공하며, 5V ARGB 헤더를 지원하지 않는 메인보드를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 딥쿨 5V ARGB SATA 컨트롤러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초정밀 고밀도 0.2mm 워터 마이크로 채널로 구성된 100% 구리 재질 베이스, HYDRO 베어링에 69.34CFM/2.42mmH2O의 높은 풍량/풍압으로 강력한 쿨링 성능을 갖춘 CF120 RGB PWM 쿨링 팬이 기본 탑재됐으며, 직사각형의 더욱 모던해진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240mm 규격 알루미늄 라디에이터의 뛰어난 냉각 성능을 기반으로 강력한 오버클럭과 고사양 게이밍 시스템 구축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불소화 에틸렌 프로필렌 소재로 제작되어 높은 내구성과 유연한 재질의 고급스러운 익스펜더 튜브는 촘촘한 3합 코팅과 스틸 재질의 마감으로 디자인 심미성을 극대화했으며, 최신 인텔 및 AMD 라이젠 프로세서를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에 손쉬운 장착 방식으로 관리 편의성이 더해졌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