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체리 기계식 키보드 G80-3000S TKL 화이트 버전의 필드테스터를 모집한다고 4월 7일 밝혔다.

이번 필드테스터 모집은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필드테스트 신청과 유의사항은 네이버폼을 통해 공지된다. 지원자는 리뷰계획과 과거 리뷰이력을 작성하여 업로드하는 형식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발표 및 상품배송은 13일에 진행된다.

필드테스트 참여자는 오는 30일까지 리뷰를 완료해야 하며, IT커뮤니티, 다나와, 블로그 등 3곳이상에 사용기를 업로드하고 URL을 공유해야 한다.

반세기가 넘는 오랜 기간동안 스위치 기술 연구와 키보드를 생산하였으며 ‘체리키’ 라고 불리는 MX 스위치를 개발 및 생산한 체리가 직접 제조한 G80-3000S TKL은 1989년부터 생산되어 지금에 이르기까지 이어져 내려오는 체리의 스테디셀러 G80-3000 오리지널 클래식 라인의 최신 제품이다.

G80-3000S TKL 기계식 키보드는 기존 체리 오리지널 클래식 라인의 기술적 장점에 텐키리스 디자인으로 설계돼 기존대비 80% 작아진 사이즈와 컴팩트한 레이아웃을 적용하여 실용적이다. 또한 오리지널 라인만의 고전적 감성의 디자인 컨셉을 유지하여,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살렸다.

특히, G80-3000S TKL 기계식 키보드는 PBT 재질의 키캡을 채용하여 내구성이 좋아 흠집과 스크래치에 뛰어나며, 타건 시 더욱 부드럽고 매끄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동시에 여러 키를 눌러도 전부 입력되는 안티 고스팅(Anti-Ghosting) 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하여 빠른 전환이 요구되는 FPS게임 및 문서 업무에도 불편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

피씨디렉트 측은 “많은 성원에 힘입어 블랙버전에 이어 화이트 버전을 출시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체리 기계식 키보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기계식 키보드를 좋아하시는 많은 분들의 필드테스터 지원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