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여인우)은 부스트클럭 2622Mhz의 팩토리OC 성능과 0dB 사일런트팬, 울트라핏 히트파이프로 완벽한 쿨링 성능을 제공하는 애즈락 라데온 RX 6700 XT 팬텀게이밍D, 챌린저 프로, 챌린저D 등 3종을 공식 출시한다고 4월 6일 밝혔다.

애즈락 라데온 RX 6700 XT 시리즈 중 플래그쉽 제품인 팬텀게이밍D 는 최고 2622Mhz의 익스트림 팩토리OC를 지원하며 차세대 GDDR6 메모리를 적용, 16Gbps의 속도와 12GB의 넉넉한 VRAM을 제공하여 플래그쉽 급에 맞는 최고 수준의 성능을 제공한다.

애즈락 라데온 RX 6700 XT 팬텀게이밍D 는 90mm의 팬을 3개 탑재한 트리플 자이언트 팬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조용하고 더욱 강력한 쿨링 성능을 보유했을 뿐만 아니라 부하가 없는 작업 시에 쿨링팬 작동을 정지하여 소음을 차단하는 0dB 사일런트 쿨링 기능을 탑재, 무 부하시에는 팬 작동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했다. 또한, 폴리크롬 RGB를 적용하여 뛰어난 성능만큼 화려하게 게이밍 PC의 RGB 라이팅을 구현할 수 있으며 폴리크롬 SYNC를 통해 LED 스트립은 물론 주변기기까지 같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함께 출시하는 애즈락 라데온 RX 6700 XT 챌린저 시리즈 2종은 울트라핏 히트파이프와 0dB 사일런트팬 지원으로 완벽한 쿨링 솔루션을 제공함과 동시에 Dr.MOS, 프리미엄 초크 및 니치콘 12K 캐패시터로 완벽한 디지털 전원부를 디자인한 트리플 쿨링팬의 챌린저 프로와 듀얼 쿨링팬의 챌린저D 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