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AMD RDNA2 아키텍처 기반의 ‘라데온 RX 6700 XT’를 탑재하고, MSI의 쿨링 기술 ‘트윈프로져7’의 핵심기술을 장착한 ‘MSI 라데온 RX 6700 XT 메크 OC 12GB’와 ‘MSI 라데온 RX 6700 XT 메크 12GB’를 출시했다고 3월 24일 밝혔다.

MSI 라데온 RX 6700 XT 메크 OC 12GB와 MSI 라데온 RX 6700 XT 메크 12GB는 MSI 최고의 쿨링 기술 ‘MSI 트윈프로져7’의 핵심 기술인 ‘톡스 3.0 팬’이 탑재됐다. 100mm의 큰 크기로 방열판 및 기판에 더 많은 풍량을 공급하면서도 보다 조용하게 동작하는 것이 특징이며 소음은 더욱 줄여 고사양 게이밍 중에도 강력한 쿨링 성능과 함께 극저소음을 자랑한다.

MSI 라데온 RX 6700 XT 메크 시리즈는 QHD환경에서 고사양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추천하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그래픽카드다. 자체 개발된 커스텀 PCB 설계는 성능을 한계까지 끌어 올릴 수 있도록 강화된 전원 공급을 제공하며, 전기적 손상에 대한 추가적인 안정장치가 되어주는 퓨즈와 2온스 두께의 구리를 사용하여 열 전도성을 높여 최고의 성능을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백플레이트와 휨 방지 가이드가 탑재되어 그래픽카드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미국 국방성의 까다로운 검사 기준을 통과한 ‘MSI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 역시 사용되어 극한의 환경에서 최고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MSI가 개발하여 업계의 표준이 된 기술인 ‘제로프로져’가 적용되어, 일정 온도 미만에서는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 발생을 원천 차단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