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지포스 RTX3070 이상 그래픽카드 70개 구매 시 지포스 인증 현판 및 배너 증정
이벤트 대상 PC방에 3만 9천 원 상당의 FANTECH UX1 HERO 게이밍 마우스 70개 증정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PC방 업주를 대상으로 이엠텍 지포스 RTX3070 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엠텍은 오는 3월 19일부터 5월 2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이엠텍 지포스 RTX3070 시리즈 이상 그래픽카드를 70개 이상 구매한 PC방 업주를 대상으로 엔비디아 지포스 공식 인증 현판과 배너를 설치, 3만 9천 원 상당의 FANTECH UX1 HERO 게이밍 마우스를 70개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인 제품인 이엠텍 HV 지포스 RTX3070 BLACK MONSTER OC D6 8GB는 풀 메쉬 프레임 디자인과 함께 트리플 쿨러가 적용된 제품으로 블랙 컬러의 묵직함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측면과 중앙애는 RGB LED 가 배치되었으며, 전용 소프트웨어인 Thunder Master 를 통해 GPU 실시간 모니터링 및 LED 컬러 변경이 가능하다.

엠보싱 처리된 히트싱크와 알루미늄 합금 백플레이트, 벌집형 HONEYCOMB 브라켓을 통해 냉각 효율을 극대화했다. 쿨링 팬에는 0-dB 기술이 적용돼 인터넷, 멀티미디어 등 GPU 부하가 적을 시에는 팬이 정지하여 저소음 환경을 만들어주며, 3D 게이밍 등의 활동으로 인한 GPU 부하 시, 쿨링 팬이 작동하여, 안정성을 보장한다.

뿐만 아니라 2-볼 베어링으로 설계된 TURBO FAN 3.0은 팬 장시간 사용에도 긴 수명을 자랑하며, 듀얼 바이오스 기능을 통해, 퍼포먼스 모드, 사일런트 모드를 선택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다.

엔비디아 공식 지포스 RTX 인증 PC방은 지정된 그래픽카드의 종류와 일정 수량에 따라 플래티넘, 골드, 실버 등급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지포스 인증 PC방에는 공식 RTX 인증 현판과 배너가 증정된다. 또한 이엠텍 지포스 RTX3070 시리즈를 70대 이상 구매한 PC방에 3만 9천 원 상당, FANTECH UX1 HERO 게이밍 마우스 70개가 증정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