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는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엑스컴2>, <엑스컴: 키메라 스쿼드> 및 모든 확장팩과 DLC 팩이 담긴 <엑스컴: 얼티밋 컬렉션>을 스팀에 출시했다고 3월 5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 번들은 오는 19일 오전 2시까지 특별가에 판매되며, 스팀의 세트 완성 기능을 통해 일부 가지고 있지 않은 제품만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올해의 게임상을 다수 수상한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 컴플리트 에디션>은 은 많은 사랑을 받은 클래식이자 오리지널 엑스컴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사령관으로서 엑스컴으로 불리는 준군사조직을 지휘하게 되며, 전세계에서 벌어지는 끔찍한 외계인 침공을 막아야 한다.

이를 위해 자원을 관리하고 기술을 발전시키며 전투 전략을 살피고 개별 유닛의 전술을 지휘해야 한다. 여기에는 Slingshot Pack, Elite Soldier Pack이 포함된다.

2012년 올해의 게임상 수상작인 <엑스컴2>는 전작에서 승리한 외계인들이 사악한 의도를 숨긴 채, 인류에게 빛나는 미래를 약속하며 지배자로 군림하는 내용을 담았다.

난관에 직면한 게릴라 조직의 지도자로서, 외계인의 위협을 이겨내고 인류의 생존을 위해 전 지구적인 저항을 일으켜야 한다. <엑스컴2> ‘선택된 자의 전쟁’ 확장팩 및 5개의 DLC 팩이 포함된다.

2020년 더 게임 어워드(의 베스트 시뮬레이션/전략 게임 후보작인 <엑스컴: 키메라 스쿼드>는 새로운 이야기와 턴제 기반 전술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엑스컴2> 사건 발생 5년 후, 인류와 외계인들은 협력과 공존의 문명을 만들기 위해 힘을 모으지만 종족 간 동맹을 반대하는 세력이 등장한다.

인간과 외계인 요원으로 구성된 엘리트 조직인 키메라 스쿼드는 서로 힘을 합쳐 도시를 혼란에 빠트리려는 숨은 위협을 제거해야 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