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3~4종의 다양한 스팀 게임 추가 예정
첫 번째 주자는 <헌트: 쇼다운>, <트레일메이커>

플레이위드는 ‘스팀 PC카페 서비스’에 3월 한 달 내내 다양한 라인업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는 3월 한 달 동안 매주 2~4종의 게임 라인업을 스팀 PC 카페에 퍼블리싱 라인업을 추가하고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퍼블리싱 라인업 서비스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추가함으로써 PC방의 활성화와 더불어 연계해 진행된다.

3월 첫 주에 발표되는 라인업은 <헌트: 쇼다운>과 <트레일메이커> 2종이다. <헌트: 쇼다운>은 크라이텍이 개발한 FPS게임으로, PC, XBOX ONE, PS4 플랫폼으로 출시됐다. 다크 판타지와 호러가 결합된 슈팅게임으로 이용자는 스팀을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괴물 사냥을 할 수 있는 싱글 플레이와 이용자간 경쟁을 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 모두를 즐길 수 있다.

<트레일메이커>는 플래시벌브가 개발한 레이싱 액션게임이다. 이용자는 블록 등을 이용해 자동차, 비행기, 로봇 등을 만들어 레이싱 및 어드벤처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블록을 이용해 각종 탈 것을 만들어 내는 재미와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을 하는 등 샌드박스형 요소도 곁들어져 있다.

현재 스팀 PC 카페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200여 곳의 PC방에서 <어몽어스>를 비롯해 <아크>, <GTFO>, <레프트포데드2>, <페스모포비아>, <위쳐3>, <포트리스 V2> 등 7종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해당 PC방에서는 스팀의 계정만 있으면 사용자는 별도의 라이선스 구매없이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플레이위드 정재대 팀장은 “3월 매주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공개 발표될 예정이며, 보다 많은 라인업 및 혜택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