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뮤온라인>에서 신규 서버 ‘카이로스’를 오픈한다고 3월 4일 밝혔다.

<뮤온라인>은 오는 4월 8일까지 뮤 레드 스피드 서버에서 생성한 캐릭터를 이전할 수 있는 카이로스 서버를 추가하고, ‘EXP 랭킹 이벤트’, ‘스피드 서버 이전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먼저, 신규 서버를 대상으로 ‘EXP 랭킹 이벤트’가 진행된다. 4월 7일까지 카이로스 서버에서 가장 높은 경험치를 획득한 상위 20명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1위에 등극하면 ‘+0홀리엔젤 방어구 풀셋 행운’을 받을 수 있다. 2~3위에는 ‘+0다크엔젤 방어구 풀셋 행운’을, 4~20위에게는 ‘(영웅)블러드엔젤의 혼’을 증정한다.

이어서 웹젠은 카이로스 서버의 길드 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길드원 모집 이벤트’를 운영한다. 4월 1일까지 서버에서 400레벨 이상 길드원들의 레벨을 모두 더한 값이 가장 큰 2개 길드에 보상을 지급한다. 1위와 2위 길드의 구성원은 각각 ‘진화 프리미엄 뮨(30일)’과 ‘프리미엄 뮨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카이로스 서버 최초로 ‘공성전’도 개최한다. 4월 3일 하루 동안 공성전에 참여한 최상위 길드 3개를 선정하고, 해당 길드의 길드 마스터에게 탈 것 아이템인 ‘황금 펜릴X2’를 선물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3월 11일까지 카이로스 서버로 캐릭터를 옮길 기회를 마련했다. 신규 서버를 포함한 전체 서버로의 이전은 3월 11일부터 4월 1일까지 가능하고, 뮤 레드 스피드 서버에서 650레벨을 달성한 후 신규 서버로 이전하면 ‘웰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스피드 서버에서 진행된 ‘도전! 본서버 플레이’ 이벤트에 참가한 회원은 ‘웰컴 선물’과 함께 보상을 중복해서 수령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