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 PGI.S 이벤트 매치 ‘서바이벌 토너먼트’ 진행
상태바
펍지, PGI.S 이벤트 매치 ‘서바이벌 토너먼트’ 진행
  • 승인 2021.03.03 11:46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스튜디오가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S(PGI.S)’의 이벤트 매치 ‘서바이벌 토너먼트’를 진행한다고 3월 3일 밝혔다.

PGI.S 서바이벌 토너먼트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벤트 매치다. 지난 3주 차 위클리 시리즈 성적에 따라 32개 팀이 스네이크 방식으로 4개 팀씩 8개 그룹으로 구성돼 그룹 매치를 펼친다.

그룹 매치를 통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팀들이 준결승에 진출, 토너먼트로 결승 진출팀이 가려지고,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팀이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특별한 자기장과 경기 구조를 통해, 위클리 시리즈와는 다른 선수들의 교전 능력을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서바이벌 토너먼트 총상금은 6만 달러로, 이중 우승팀이 3만 달러를 가져가게 된다. 이번 주 승자를 예측하는 ‘Pick’Em(픽뎀) 챌린지’ 이벤트는 3월 6일 오후 7시까지, 투표권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우승팀 예측에 성공할 경우 5만 EP(이스포츠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던 PGI.S 기념 1차 아이템에 이어, 2차 아이템이 지난 2월 27일 공개됐다. 추가된 아이템은 PGI.S 낙하산 투표 쿠폰 번들(투표권 2장), PGI.S SLR 투표 쿠폰 번들(투표권 2장), PGI.S 모신 나강 투표 쿠폰 번들(투표권 2장), PGI.S SCAR-L 투표 쿠폰 번들(투표권 2장), PGI.S MINI14 투표 쿠폰 번들(투표권 2장), PGI.S 하이드로딥 무기 팩(투표권 11장) 등 6종이다. 이스포츠 상점은 4월 14일까지 운영되고 PGI.S 아이템 판매 수익의 30%는 총상금에 추가된다.

온·오프라인으로 펼쳐지고 있는 PGI.S에서 전 세계 32개 팀은 매주 증가하는 상금을 놓고 3월 28일까지 흥미진진한 대결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