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USB C와 KVM 지원하는 32인치 QHD 피벗 모니터 출시
상태바
알파스캔, USB C와 KVM 지원하는 32인치 QHD 피벗 모니터 출시
  • 승인 2021.03.02 13:50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스캔(대표 류영렬)은 32인치 모니터 신제품 ‘Q32P2C QHD USB-C 75 프리싱크 높낮이’를 출시했다고 3월 2일 밝혔다.

Q32P2C는 65W의 파워를 공급하는 USB C 단자와 KVM 스위치, 최신 광시야각 IPS 패널, 피벗 높낮이 다기능 스탠드, 프로페셔널 컬러 표준 Delta E<2, 어댑티브 싱크와 주사율 75Hz, 생산성을 높이는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풍부한 기능의 보더리스 디자인 제품이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신제품 출시기념 행사에서는 전 고객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사이트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문화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하고, 네이버 블로그나 다나와 DPG, IT관련 커뮤니티 및 카페에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5만 원 상당의 알파스캔 게이밍 키보드 GK500을 추가 증정한다.

알파스캔 측은 “Q32P2C는 65W 전원을 공급하는 USB-C 단자와 KVM 스위치, 탁월한 컬러 표현력과 프리미엄 디자인, 피벗 높낮이 스탠드, 다양한 최신 입력단자, 프리싱크 및 75Hz, 시력보호 기능 등 고객들께서 원하시는 모든 것이 결집된 프리미엄 모니터, 멀티태스킹용, 비즈니스 및 사무용 모니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