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이지는 2열 수냉쿨러 킹덤 THEC1-SGW 240 ARGB가 생산물배상 책임보험에 가입했다고 2월 26일 밝혔다.

이번에 가입한 생산물배상 책임보험은 무상 보증 기간내 킹덤 THEC1-SGW 240 ARGB으로 인해 PC 부품 손상이 손상을 입거나 파손 시 보험 약관에 따라 피해 부품 보상 절차를 받아 볼 수 있는 보험이다.

킹덤 THEC1-SGW 240 ARGB의 생산물배상 책임보험 가입을 계기로 소비자들이 컴이지 제품을 보다 믿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메인보드가 5V Addressable RGB를 지원할 경우 소프트웨어로 동기화 하면, 킹덤 THEC1-SGW 240 ARGB팬 색상이나 동작 모드를 제어할 수 있다.(ASUS AURA SYNC, GIGABYTE RGB FUSION 2.0, MSI MYSTIC LIGHT SYNC, ASROCK POLYCHROME 등)

또한 쿨러에 장착되어 있는 팬은 물론 히트 싱크 상단 커버에도 1680만 컬러의 색상을 지원하는 고휘도 RGB LED가 적용되어 한층 더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튜닝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킹덤 THEC1-SGW 240 ARGB 펌프단은 CPU 발열을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초슬림 구리 베이스를 사용했으며, 고정밀 래핑 처리까지 하여 쿨링의 효율성을 증가시켰다. 또한 라디에이터와 펌프 연결부에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것은 물론 수축 튜브로 이중 처리하여 혹여 모를 누수 문제를 예방했다. 온도 및 압력에 대한 저항성이 강해 변형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 프리미엄 익스펜더 코팅 튜브를 사용했다.

기본 포함된 팬은 최소 800RPM에서 최대 1,600RPM까지 CPU 온도에 따라 팬의 속도를 자동으로 제어해 주는 PWM 기능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윤활유 층을 이용한 Hydraulic 베어링을 채택한 팬은 진동을 최소화할 뿐 아니라 높은 수명과 정숙도를 보장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