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대표 오광근)는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 케이스 엔코어 2-TA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2월 25일 밝혔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 2-TA케이스는 보는 각도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는 구조에 합리적인 가격을 더한 보급형 케이스로 출시되었다. 정면에서 보았을 때는 쿨링팬 RGB와 전면 베젤의 지오메트릭 패턴이 더해져 빛이 새나오는 효과를, 왼쪽 측면에서 케이스를 보았을 때는 RGB감성을, 오른쪽에서 봤을 때는 RGB가 없는 듯한 효과를 부여함으로써 패턴의 특이성을 살렸다.

2-TA의 쿨링 시스템은 전면과 후면에 총 4개의 120mm 루나르 레인보우 팬을 장착하고 있으며, 상단 섀시와 하단 PSU 커버에 각 2개씩 총 4개의 추가적인 120mm 팬을 장착할 수 있다. 수냉 쿨링으로는 전면에 120 / 240mm 라디에이터를, 후면에는 120mm 라디에이터를 지원한다.

CPU 쿨러 높이는 160mm, GPU 장착 길이는 285mm를 지원하며, 저장공간으로 최대 HDD 2개, SSD 3개를 장착할 수 있다. 약 17mm의 충분한 선 정리공간을 제공해 사용자의 조립 편의성도 신경 썼다.

앱코 측은 “실물이 더 멋진 케이스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는 제품인 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