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몰입감을 제공하는 QHD 모니터 ‘유디아 EDGE 27FH3Q 유케어 75 QHD 프리싱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월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EDGE 27FH3Q 유케어 75 QHD 프리싱크’는 5.5mm의 얇은 온스크린베젤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과 더불어 QHD(2560x1440) 고해상도를 통해 뛰어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EDGE 27FH3Q은 일반 모니터 주사율 60Hz에서 25% 높은 75Hz의 주사율과 계단현상, 화면 끊김 현상을 완화시켜주는 프리싱크 기능과 더불어 1ms(OD), 5ms(GTG)를 제공하여 게임 환경에서 훌륭하게 대응이 가능하다.

유디아/배틀G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A/S 서비스 유케어스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배틀G의 강점이다. 유케어스는 유디아의 모바일/웹 고객센터로서 간편하게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면 전문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즉시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진행한다.

제이씨현 측은 “신제품 EDGE 27FH3Q는 영상 시청 및 간단한 게임 등 캐주얼적인 여러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홈엔터테인먼트를 위한 모니터라 불리기에 적합한제품이라며,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