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는 MMORPG <테라>에서 ‘따뜻한 봄맞이 이벤트’ 4종을 준비했다고 2월 24일 밝혔다.

우선 ‘봄맞이 꽃 카드 이벤트’는 65레벨 이상의 던전을 플레이하거나 일정 시간 접속했을 시 유저들에게 ‘꽃 카드 조각’과 ‘카드 조각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상자를 지급한다.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꽃 카드’는 무궁화, 백합, 튤립 등 총 5종이 있으며 동일한 조각을 20장 모으면 완전한 ‘꽃 카드’가 된다. ‘카드 조각 코인’은 원하는 카드 또는 소모품 아이템을 구매할 때 쓸 수 있다. ‘꽃 카드’와 ‘카드 조각 코인’은 본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3월 17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누적 출석 이벤트’는 오는 26일부터 3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유저들의 누적 출석일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20일을 모두 출석하면 외형 아이템 ‘불멸의 투신 가면’을 얻을 수 있으며, 그 외에도 ‘급속 회복 물약’, ‘루크미아의 날개 파편’ 등이 보상으로 준비되어 있다.

‘별나라 코스튬 상자 이벤트’는 25일부터 27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외형 아이템 '별나라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상자를 매일 지급한다.

‘던전 추가 보상 이벤트’는 오는 3월 10일까지 파르퀴나의 둥지, 라켈리스의 폐허, 베르아크의 성채 등 총 7개의 던전에서 강화 재료 등을 추가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