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는 오픈월드 TPS게임 <와치독: 리전 온라인>을 오는 3월 9일 정식으로 런칭한다고 밝혔다.

<와치독: 리전>의 새로운 게임모드 <와치독: 리전 온라인>은 게임 보유자라면 무료로 업데이트 후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와치독: 리전 온라인>에서 플레이어는 최대 4명의 친구들과 함께 팀을 이뤄 자유롭게 런던 도시를 탐험하거나 다양한 미션 및 서브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협동 작전에서는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활용해 2~4명의 플레이어가 최상의 팀을 구성하고 런던의 가장 상징적인 랜드 마크에서 적들의 강력한 위협에 맞서 싸울 수도 있다.

<와치독: 리전 온라인>은 새로운 게임 콘텐츠인 ‘Leader of the Pack’도 즐길 수 있다. Leader of the Pack은 5개의 서로 연결된 임무를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수행하는 엔드 게임 콘텐츠로 수준 높은 팀워크와 협동성이 요구되어 더욱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와치독: 리전 온라인>에서는 첫 번째 PvP 모드 Spiderbot Arena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게임 모드에서 4명의 플레이어는 무장한 스파이더 로봇을 제어하며 서로간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게 된다. 와치독: 리전 온라인에서 플레이어는 특정 활동을 통해 경험치를 얻게 되며 이를 모아 독점 스킨, 영향력 포인트 등 다양한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고 새로운 요원을 영입하거나 그들의 데드섹(DedSec) 가젯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한편, 시즌 패스 소지자들은 온라인 게임 모드와 함께 공개되는 ‘Guardian Protocol’과 ‘Not in Our Name’ 등 2개의 새로운 싱글 플레이어 콘텐츠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들은 올 하반기에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다양한 추가 콘텐츠들과 새로운 요원들도 연이어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시즌 패스는 Gold, Ultimate, Collector 등 3가지 에디션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와치독: 리전>은 부패한 기회주의자들이 권력을 장악하고 시민들을 감시하며 억압하는 영국 런던에서 저항 세력을 구축하고 정권에 맞서는 레지스탕스의 임무를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도시에 거주하는 다양한 시민들을 저항군으로 영입하고 도시에 적재된 기술을 활용하며 해킹과 잠입 등으로 적진에 침투해 런던을 해방시켜야 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