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대표 한동열)는 신축년 새해 앱플레이어 출시와 동시에 깜짝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한성컴퓨터는 사용자들이 올해 모바일 앱, 게임에 대한 소비가 극대화될 것으로 전망하면서, 단일 플랫폼 랩탑/데스크탑을 통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수요 해결과 편의 제공을 위해 앱플레이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성컴퓨터는 “녹스 에뮬레이터 시스템을 기반으로 빅녹스와 합작 개발했다. 모바일 RPG/MMORPG 사용자들이 나날이 증가하는 추세이고 사양 높은 모바일게임을 플레이하는 사용자들의 멀티 앱플레이어 최적화 수요 때문에 녹스를 선택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녹스앱플레이어는 가장 유구한 운영 경험과 높은 인지도로 안전이 보장되어 있고, 빠른 업데이트 및 재구축이 가능한 서비스 체계가 확립되어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성앱플레이어는 한성게이밍데스크탑, 랩탑에 모두 탑재될 예정으로 구매하는 사용자들은 앱플레이어 서비스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한성컴퓨터와 녹스는 앱플레이어 개발과 동시에 게이머 사용자들을 위한 신축년 소망 프로모션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축년을 맞이해 올해의 소망을 간단히 댓글로 적으면 랜덤 추첨 후 당첨된 사용자에 한하여 한성컴퓨터가 새로 출시한 TFG CH240 컬러풀 7.1CH 게이밍 헤드셋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