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대표 류영렬)은 4면 프레임리스 디자인의 27인치 QHD 모니터 275E2F, 275E2FE 2종을 출시했다고 2월 23일 밝혔다.

E2 시리즈는 최신 AH-IPS 패널로 구현한 세련된 외관의 4면 보더리스 디자인과 정확한 색상표현, AMD 프리싱크, 편리한 소프트웨어와 시력보호 기능 등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하며, 재택근무 및 원격수업용 모니터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오는 3월 8일까지 진행되는 출시기념행사에서는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사이트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개를 증정하고, 네이버 블로그나 다나와 DPG, IT관련 커뮤니티 및 카페에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알파스캔 펜타그래프 키보드와 장패드가 포함된 15,000원 상당의 기프트 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더 넓은 작업공간을 제공하는 QHD 해상도의 최신 AH-IPS 패널로 구현한 4면 보더리스 디자인으로 동일 사이즈 다른 제품대비 화면이 더 큰 느낌이 들고, 화면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시킨다. 엣지 테두리가 없는 것 같은 시원하고 막힘 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최소화 되어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를 최소화 시켜준다.

275E2F는 높낮이 조절이 필요 없거나 모니터 암을 사용하는 고객용으로 일반 스탠드를 적용했고, 275E2FE는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를 장착해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효율적인 사용 및 오랜 작업 시간으로 인한 신체적 긴장을 완화할 수 있다.

필립스의 SmartContrast 기술은 화면에 표시된 컨텐츠에 따라 색상, 백라이트 강도 등을 분석하여 최상의 디지털 이미지 및 영상을 구현하고, 어두운 배경의 게임을 즐길 때 명암비를 동적으로 향상시켜 준다.

AMD 프리싱크 공식 인증을 받은 E2 시리즈는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으로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FPS, Racing, RTS 등의 게임 모드를 제공해 최적화된 화면에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일반 모니터의 60Hz보다 많은 75Hz의 프레임수를 구현해 게임의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잔상없이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필립스 측은 “이번 27인치 QHD 신제품 2종은 앞서 출시된 272E2FE, 278E2FE와 동일한 E2 시리즈 4면 보더리스 제품”이라며 “디자인은 물론 화질, 성능, 기능, 품질의 완벽한 결합으로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되어 개인 고객은 물론 기업 고객들에게도 환영 받을 제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