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카> 3월 11일까지 이벤트 및 강화확률 상승
상태바
<에이카> 3월 11일까지 이벤트 및 강화확률 상승
  • 승인 2021.02.22 10:58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MMORPG <에이카>에서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음달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월 22일 밝혔다.

<에이카>는 오는 3월 11일까지 유저들은 ‘발키리 수호전’을 비롯해 라키아대륙 던전 일일퀘스트, 성물 쟁탈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평소처럼 플레이 하면서 세뱃돈을 모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세뱃돈으로는 ‘전통 한복’, ‘전통 부채’ 등 특별한 프란 코스튬을 비롯해 ‘용감한 개척자의 포션’, ‘여신의 가호’, ‘에이카의 감정서 잭팟 상자’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들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본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정제된 히라/카이지 추출액 –SS- [100%] 추첨권’을 사용한 유저들은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SS랭크 장비 강화에 100% 성공할 수 있는 정제된 히라/카이지 추출액 –SS- [100%]’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3월 11일까지 강화확률 상승 이벤트를 진행, A랭크 이상의 장비를 강화하거나 스톤을 세공을 시도할 경우 평소 보다 높은 확률로 성공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측은 “장기간 서비스를 지속할 수 있게 해주신 일등공신인 유저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보답하고자 동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에이카의 다양한 콘텐츠를 평소처럼 즐기시면서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투와 모험을 경험하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