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대표 류영렬)은 초슬림 보더리스 디자인과 시력보호 기능이 돋보이는 피벗 모니터 ‘2790 IPS DP PIVOT’에 대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2월 19일 밝혔다.

2790 IPS DP PIVOT은 작업 효율 및 편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스펙과 기능의 다재다능한 모니터로 노트북 연결, 재택근무 및 원격수업용으로 적합하다.

오는 28일까지 알파스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2790 피벗 제품을 23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배송 또한 무료로 진행된다.

AH-IPS 패널 라인업 중 최상위의 Neo Blade 패널 적용으로 극단적인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구현하여 테두리가 없는 것 같은 시원하고 막힘 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베젤리스 디자인은 물론 성능면에 있어서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표현과 훌륭한 화질을 제공하며,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마치 비디오월이 연상되는 모니터로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최소화 되어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를 최소화 시켜주며, 마치 파노라마 모니터를 쓰는 듯한 느낌을 주어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몰입감을 높여주는 울트라 슬림 베젤에 클래식한 스탠드 디자인을 매칭해 세련미를 더했으며 DP를 포함해 HDMI, D-sub 단자를 모두 갖추고 있다. 2채널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으며, 헤드셋이나 이어폰 연결을 위한 오디오 아웃 단자도 제공한다. 또한 고속충전을 포함한 4개의 USB 단자를 지원하고 피벗, 높낮이조절, 스위블이 가능한 다기능 스탠드를 기본 장착한 가성비 제품이다.

눈부심 방지 논글래어 패널을 적용한 2790은 플리커프리, 로우블루라이트 제품으로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하다. ‘Screen+’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1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해 최대 8개의 프로그램을 한 화면에 보면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기 때문에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모니터의 설정을 마우스로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는 ‘i-Menu’와 절전을 위한 e-Saver 소프트웨어 제공으로 효율성과 편의성까지 높아 B2C 고객은 물론 B2B 고객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