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는 <레드데드온라인>에서 박물학자 보너스를 제공하고 새 일거리 임무 보너스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월 17일 밝혔다.

이번 주 박물학자는 박물학자 유랑 모드 이벤트에서 두 배의 RDO 달러와 직업 XP를 얻을 수 있으며, 전설의 동물 관찰 임무를 완료해 숙련자 또는 유명인 박물학자 직업 아이템을 4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3가지의 새로운 솔로 플레이 임무로 특별한 말 거래, 부잣집 털기, 경호대가 추가되며, 임무 완료시 각종 할인혜택과 아이템을 얻고 특별 보너스도 획득할 수 있다.

특별한 말 거래는 거래를 가로막고 날뛰는 말을 길들인 후 관계자에게 전달하는 임무로 성공시 아라비안 말 30% 할인과 특수 말 소생제 2개를 받는다.

부잣집 털기는 생 드니 시장의 저택으로 침입해 보석을 훔치고 돌아오는 미션으로, 잃어버린 보석 3개와 수집할 수 있는 가보 3개를 얻을 수 있다.

경호대는 마차를 목적지에 무사히 이동시켜야 하는 임무로, 플레이어는 길에서 공격자들과 장애물로부터 마차를 보호하거나 설령 마부가 사망하더라도 마차를 목적지에 전달해야 한다.

이 임무를 완수하면 작은 동물용 화살 20발과 익스프레스 리볼버 탄약 100발 획득할 수 있으며, 세가지 임무 중 하나라도 완료하면 5,000 클럽 XP와 100 RDO 달러, 보물 지도를 추가로 얻는다.

이와 함께 윌러, 로슨 & Co.에서는 에버하트 코트와 가죽 각반 등 새로운 기간한정 아이템과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