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웨이(대표 한지강)는 PC케이스 다크플래쉬 DK200 출시를 기념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월 17일 밝혔다.

다크플래쉬 DK200은 최근 PC케이스의 트렌드인 전면 매쉬디자인을 전면과 상단에 적용하였으며 측면은 내부를 잘 볼 수 있도록 강화유리로 이루어져 있다. 전면 3개, 후면 1개의 고정 RGB팬이, 상단에는 일반팬 2개 등 총 6개의 팬이 장착되어 강력한 쿨링성능을 자랑한다. 상단과 하단에는 먼지필터가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어 외부에서 이물질이 유입되는 것을 막아준다.

표준ATX 사이즈를 기본으로 M-ATX, Mini-ITX 사이즈의 메인보드가 장착 가능하며 적재적소에 마련된 선정리 홀을 통해 조립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공랭쿨러는 최대 160mm 높이까지 장착 가능하며 전면에는 최대 360mm 사이즈의 3열 수냉쿨러를 추가할 수 있어 호환성 부분에서도 보급형 답지 않은 모습을 보여준다.

저장장치는 2.5”사이즈의 SSD 혹은 HDD 3개와 3.5”사이즈의 HDD 2개가 장착 가능하다. 최대 320mm 사이즈의 그래픽카드를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어 동급 대비 높은 수준의 확장성을 자랑한다.

출시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번 특가 이벤트는 블랙은 29,8000원, 화이트는 33,000원이라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준비되었다. 수량한정으로 진행되며 수량 종료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투웨이 측은 “오랜 기간 고민한 끝에 출시를 결정한 만큼 보급형임에도 최고의 퀄리티와 사후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