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옥션과 지마켓에서 진행 중인 ‘디지털, 가구 빅세일’ 기간 동안 가격 할인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일체형 PC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월 16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열리는 옥션-지마켓 빅세일은 최대 20만 원 할인이 가능한 20% 할인쿠폰을 제공하여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하는 행사다.

MSI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외부 활동이 위축되고 재택근무 및 온라인 교육 환경을 위해 PC를 구매하려는 수요를 고려, 변화하는 업무 및 교육 환경을 보다 경제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행사 대상 일체형 PC 전 제품에 10만 원 할인과 함께 20% 쇼핑몰 쿠폰을 동시에 적용할 수 있게 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웹캠 추가 구매를 위한 불편함이 없도록 모든 구매 고객에게 ‘MSI 프로 FHD 캠’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MSI 미니 PC, 큐비 시리즈 또한 최대 20만 원 한도의 20% 할인쿠폰을 적용, 올해 들어 최고의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MSI 측은 “일체형 PC 구매 고객이 MSI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등록과 프로모션 신청을 완료하면 5만 원의 해피머니 상품권을, 미니 PC 큐비 시리즈를 구매하면 최대 3만 원의 해피머니 상품권을 증정하는 새 봄맞이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