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서 한국어 음성 더빙을 제공한다고 2월 10일 밝혔다.

‘길티기어’ 시리즈의 한국어 음성 더빙은 이전 작품인 <길티기어 젝스>와 <길티기어 이그젝스 샤프 리로드> 이후 세 번째이며, <길티기어 이그젝스 샤프 리로드>의 경우 한국어 음성 더빙뿐만 아니라 한국어판 전용의 BGM과 OST가 제작되는 등 당대 게이머들에게 큰 인상을 남긴, 현재까지 회자되는 작품이다.

오는 4월 9일에 출시되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는 약 18년 만에 다시금 한국어 음성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대전 시 사용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음성뿐만 아니라, 스토리 모드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의 음성까지 한국어 더빙이 이뤄지게 된다.

20년 넘게 이어온 ‘길티기어’ 시리즈에서 솔 배드가이의 스토리가 한국어 음성 더빙과 함께 대망의 클라이맥스를 맞이하게 되면서 국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느낌을 선사할 전망이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한국어 음성 더빙은 출시 이후 별도의 무료 업데이트로 제공될 예정이며, 시즌패스와 DLC로 추가되는 캐릭터 또한 지속적으로 한국어 음성 더빙이 이뤄진다. 이로써 향후 전개되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모든 콘텐츠를 한국어 음성과 함께 계속해서 즐길 수 있다.

한편, 한국어 음성 더빙에 참여할 성우진과 샘플 보이스의 공개, 업데이트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