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대표 신재명)는 온라인 액션게임 <로스트사가>에서 신규 유니크 용병 ‘태을진인’을 업데이트했다고 2월 10일 밝혔다.

‘태을진인’은 오행의 힘을 각각 상황에 따라 조종하여 상대를 제압하는 유니크 용병이다. 상대를 가둔 후 다수의 용을 소환하여 공격하는 ‘구룡신화조’, 아군은 회복, 적은 중독시키는 꽃밭을 생성하는 ‘백화난만’, 비를 일으키는 부적을 던지는 ‘환우부’, 하늘위로 올라 오행을 발사하는 ‘오행상생’ 스킬을 활용하는 조작의 재미가 특징이다.

이와 함께 나노머신을 생성하고 유도미사일을 발사하는 ‘기가슈트 헬멧’, 주변으로 폭발성 웨폰을 뿌리는 ‘신농 의상’ 등 매력적인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신규 장비 2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로스트사가>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매일 접속 및 전투 플레이를 통해 ‘신년 티켓’을 지급한다. ‘신년 티켓’은 설 맞이 이벤트샵에서 ‘유니크 용병’, ‘All +10메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설프라이즈 뽑기권을 지급하며 ‘로스트사가’ 설 맞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뽑기권을 사용하면 ‘신년 티켓’, ‘커스텀 메달’, ‘몬스터 코인’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