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상황 길어지는 PC방 위한 지원 조치"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영업 제한으로 어려움 겪는 PC방 위해 지원
지원 대상은 라이엇게임즈의 프리미엄 PC방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PC방
2월 10일부터 300시간 지원하는 PC방 상생 쿠폰이 가맹 계정에 지급

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조혁진)는 가맹 PC방을 지원하기 위한 ‘LoL PC방 상생 쿠폰’ 지원 계획을 발표했다.

지원 대상은 라이엇게임즈의 프리미엄 PC방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PC방이다. 10일 오전 9시를 기준해 지급 조건 확인 후 각 계정에 LoL 300시간 PC방 상생 쿠폰이 자동 지급된다.

단, 휴업 중인 매장은 업주가 각 담당 영업사원에게 별도 연락하여 확인 후 지급 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지급 내역은 라이엇게임즈 프리미엄 PC방 홈페이지에서 MY PC방 탭의 결제 및 사용내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적용으로 인해 영업 제약이 컸던 수도권(서울/경기/인천) 및 부산 등 지역에 위치한 PC방에는 기본적으로 지원되는 사항 외에도 300시간의 쿠폰이 추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에 해당 지역 PC방에는 총 600시간의 쿠폰이 발행되는 셈이다.

라이엇게임즈 구기향 홍보총괄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매일같이 어려움을 대면하고 계실 각 PC방의 고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와 같은 지원책을 내놓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선의 서비스를 이어가는 한편, 기업의 응원을 보탤 수 있는 부분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겠다” 덧붙였다.

앞서 라이엇게임즈는 지난 2020년 3월 PC방에 ‘LoL 상생 쿠폰’과 손 소독제 세트를 제공하고 9월에는 ‘발로란트 상생 쿠폰’과 마스크, 분실방지 스트랩 세트를 제작해 지급하는 등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PC방 업계에 힘을 보태고자 노력해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