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P게임즈는 <이브온라인>에서 2021년의 1분기 업데이트 ‘Reign’을 발표했다고 2월 10일 밝혔다.

이번 분기 업데이트에는 함대 시스템 개편, 지속적인 균형과 메타 조정 및 가디언 갈라, 어비설 프로빙 그라운드, 더 헌트와 같은 이벤트 등에 대한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전술적 우위 통해 승리를 쟁취할 수 있게 되었다. 최신 트레일러를 통해 신규 업데이트를 엿볼 수 있다.

새로운 함대 탐색 업데이트는 조종사들이 훨씬 더 재밌고 효율적이고 파괴적이 될 수 있게 한다. 에이전시 중앙에 위치한 새로운 툴을 사용해 플레이어의 계획, 기술 수준 및 관심사에 맞는 함대를 찾고 만들 수 있다. 새로운 플레이어나 베테랑 플레이어 모두에게 이 도구는 더 직관적이고 유용하게 합류할 함대를 검색할 수 있게 한다.

또한 ‘Reign’ 업데이트는 향상된 플레이어의 경험을 위해 많은 기능을 포함한다. 향상된 기능에는 주 정거장 관리 및 지도 표기 방법에 대한 변경 사항과 함께 점프 터널의 그래픽 효과도 개편된다. 새로운 점프 터널은 플레이어에게 몰입감 최고의 그래픽을 각 지역에 따라 다르게 보여주도록 업데이트된다.

또한 플레이어들이 다시 한번 놀라운 진영 아이템들을 획득하고, 스킨, 스킬 포인트 부스터, 오버시어 이펙트 등을 얻을 수 있는 악명 높은 가디언즈 갈라를 포함한 많은 행사들이 이번 분기에 돌아온다. 엔젤 카르텔과 서펜티스 해적의 축하 행사를 방해하기 위해, 플레이어들은 알려진 웜홀 공간에 위치한 행사 장소로 비행해야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로그인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매일 리워드가 제공된다.

CCP게임즈 베르구르 핀보가손 디렉터는 “지난해 소란스럽고 충격적인 일련의 사건들에 이어 뉴에덴은 개혁과 재무장의 시대로 접어들고 있습니다”라며 “올해의 첫 번째 업데이트인 Reign은 플레이어들이 앞으로 있을 이벤트에 대해 준비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