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4>가 오는 1월 30일, 네이버의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쇼핑라이브’를 통해 ‘21 TOTY 럭키넘버 빅게임 참여권’ 특가 프로모션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한 판매 방송은 PC 주변기기 업체들이 주로 진행했지만 온라인게임이 인게임 아이템을 판매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실제로 사전안내 페이지에 기대평은 8천여 개이며, <피파온라인4> 스토어를 찜한 네이버 쇼핑 사용자가 5천 명 이상으로 방송 시작 전부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피파온라인4>가 라이브 커머스에서 최초로 게임 아이템을 판매하는 이번 방송은 서경환 캐스터와 한승엽 해설위원이 쇼호스트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이 실시간 채팅으로 참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21 TOTY 선수 소개’, ‘21 TOTY vs. 21 TOTY – N 스쿼드 대결’, ‘쇼호스트 ’21 TOTY 럭키넘버 게임’ 참여 등 다양한 콘텐츠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중 채팅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2만 원)와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고,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노출 중인 사전안내 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5천 원)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