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 김성표)는 IT 쇼핑몰 탁탁에서 커스텀 도색 백플레이트를 추첨 증정하는 ‘도색 백플레이트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월 27일 밝혔다.

‘탁탁마켓 도색 백플레이트 나눔 이벤트’는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및 RTX2060 SUPER 사용자를 위해 제작했던 예비 수량을 무료로 선물하는 행사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화이트, 핑크, 민트, 블루, 레드, 옐로우 등 다양한 색상으로 커스텀 제작되어 유니크한 색감과 감성을 제공하는 특별 도색 백플레이트를 무료 증정한다.

단, 이번 도색 백플레이트는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SUPER OC 화이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SUPER OC,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SUPER AIR,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AMP 백플레이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백플레이트 모델만 호환이 가능하기에 해당 5종의 제품을 보유 중인 탁탁몰 유저만 참여 가능하다. 참고로, 색상은 랜덤 발송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5일까지 진행되며, 탁탁몰 회원만 참여 가능하다. 신청은 쇼핑몰 탁탁 가입 후 신청 페이지에 가서 접수하면 된다. 단, 택배 비용 부담은 당첨자 부담이며, 도색 백플레이트는 2차 판매가 불가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