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가격 비교 사이트 판매량 1위를 기념하여 MSI 그래픽카드와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이 포함된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월 27일 밝혔다.

오는 2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사용하고 있는 그래픽카드의 사진을 찍어 인증 게시글을 작성하고, 신청 페이지에 작성하여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경품인 MSI 럭키박스에는 사용자들을 위해 MSI 용용이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MSI 지포스 RTX 3080 게이밍X 트리오 10GB 트라이프로져2’는 여러 시리즈에 걸쳐 입증된 ‘MSI 트윈프로져’ 기술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트라이프로져2’가 탑재되어 더욱 강력한 쿨링 성능과 극도의 정숙성으로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냉각과 저소음의 핵심인 ‘톡스 4.0 팬’은 더 많은 풍량을 더욱 집중적으로 공급하여 그래픽카드의 발열을 탁월하게 억제하며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은 대폭 낮출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준다.

아울러 MSI 특유의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는 ‘드래곤센터’ 소프트웨어 하나로 손 쉽게 그래픽카드의 RGB LED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