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MAG274QRF-QD’를 출시한다고 1월 27일 밝혔다.

MSI 게이밍 모니터로는 처음으로 퀀텀닷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MSI 옵틱스 MAG274QRF-QD’는 해외 유수의 미디어들로부터 동급 최고의 제품으로 평가 받으며, 국내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아온 제품이다. 특히, 기존 제품 대비 더욱더 선명하고 뛰어난 색 재현율이 장점인 퀀텀닷 기술이 사용자에게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27형 WQHD(2560*1440) 해상도와 165Hz, 1ms GtoG 응답속도를 실현한 래피드 IPS 패널이 적용된 ‘MSI 옵틱스 MAG274QRF-QD’는 게임 내 암부 표현력을 강화하는 나이트 비전과 계조 표현력을 높이는 HDR Ready, 최신 콘솔에서도 화질 저하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MSI 콘솔 모드'를 지원, 다양한 게이머의 게임 환경에 고르게 활용될 수 있다.

이 밖에도, 상하 각도와 높낮이 조절 뿐 아니라 좌우 회전과 피벗을 지원하는 다기능 스탠드는 사용자가 편안함을 느끼는 화면 위치를 빠르게 설정할 수 있음은 물론, 뛰어난 화질과 색감의 ‘MSI 옵틱스 MAG274QRF-QD’를 일상 영역에서도 널리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2017년 게이밍 모니터 시장에 진출한 이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모니터 브랜드’로 자리 잡은 MSI는 2018년 이후 국내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누적 판매량 1위와 함께 2020년 3분기 외산 브랜드의 게이밍 모니터 판매량에서도 1위를 기록, 국내 모니터 시장에서도 그 영향력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MSI코리아 측은 “MSI 옵틱스 MAG274QRF-QD의 출시를 시작으로 퀀텀닷을 비롯한 최신 디스플레이 기술을 적용한 제품들을 더 많이 선보일 계획”이며 “외산 브랜드 게이밍 모니터 판매 1위를 기념하여 35만 원 상당의 캘리브레이션 장비와 MSI 정품 게이밍 마우스 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