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랜드3> 2월 12일까지 무기 경쟁 이벤트
상태바
<보더랜드3> 2월 12일까지 무기 경쟁 이벤트
  • 승인 2021.01.22 13:49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와 기어박스엔터테인먼트는 <보더랜드3>의 무기 경쟁 모드에서 즐길 수 있는 미니 이벤트를 2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기 경쟁은 고난이도의 로그라이크 게임 모드로, 플레이어는 기존 장비, 패시브 능력, 액션 스킬없이 시작해 전리품을 획득하고, 다가오는 폭풍을 피하며 생존지점으로 이동해야 한다.

이번 기간 한정 이벤트는 세 가지 미니 이벤트로 구성되며 기본 게임 및 디자이너스 컷 DLC 또는 시즌 패스 2를 보유한 모든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다.

먼저 ‘맑은 하늘’ 이벤트는 1월 22일부터 1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모든 적이 좋은 전리품을 떨어뜨릴 확률이 증가하고 폭풍이 더 느리게 좁혀져서 탐험 및 아이템 수집이 더 쉬워진다.

‘추가에 추가 추출’ 이벤트는 1월 29일부터 2월 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공중 지원에서 무기 경쟁 전용 장비가 든 다알 상자가 등장할 확률이 크게 증가하며, 모든 추출 지점에 슬롯이 추가되어 더 많은 장비를 추출할 수 있게 된다.

‘장비 러쉬’ 이벤트는 2월 5일부터 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무기 경쟁에 희귀 상자가 등장할 확률이 높아진다.

스톰블라인드 단지 내 주요 장소에 위치한 녹색 다알 상자에 무기 경쟁 전용 장비가 등장할 확률이 높아지지만 동시에 폭풍이 더 빠르게 진행되는 만큼 플레이어들의 신속한 진행이 요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