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mm 팬 4개가 기본 장착된 레인보우 블랙 케이스 구매자에 제공
호환성 문제가 없는 스탠드형 그래픽카드 지지대 증정(색상 랜덤)

컴이지는 킹덤 레인보우 블랙 케이스를 구입하는 사용자에게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월 22일 밝혔다.

레인보우 블랙 케이스를 구매하면 같이 제공되는 그래픽카드 지지대는 간단히 손나사를 이용하여 위치 및 높이를 사용자가 임의로 조정 가능하다. 또한 그래픽카드와 접촉하는 상판에 미끄럼 방지 패드를 적용하여 제품에 손상 걱정없이 고정할 수 있다.

이번에 사은품 제공 행사를 하는 킹덤 레인보우는 쿨링과 튜닝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케이스로 현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전면에 140mm LED팬 3개, 후면에 1개가 기본 장착되어 있고, 전면 메시홀은 쿨링팬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있다.

케이스 상하단 에어홀은 먼지와 이물질 유입을 최소화하고 내부의 공기 흐름을 원할하게 하여 쾌적한 시스템을 유지한다. 또한 먼저 필터는 자석형 탈부착형 재질로 손쉽게 세척이 가능하여 유지 관리하기 수월하다.

제품 측면에는 3T 두께의 반 고정형 강화 유리를 적용했으며, 도어 손잡이가 적용되어 누구나 쉽게 케이스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그래픽카드 지지대 사은품 증정 행사는 킹덤 레인보우 블랙 구매시 같이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