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비공개시범테스트(CBT) 일정을 확정했다고 1월 21일 밝혔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모티프(대표 이득규)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대표 코이누마 히사시)가 공동개발, 오는 28일부터 2월4일까지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모집된 1만5천 명의 국내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CBT를 실시한다.

타이틀 공개 뒤 처음 진행되는 이번 CBT를 통해 ‘7대양 7대주’ 배경의 <대항해시대 오리진>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 중 <대항해시대2>의 감동이 담긴 칸노 요코 작곡의 원작 BGM 및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새롭게 만든 오케스트라 BGM 등을 즐길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사전모집 페이지를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참가자 모집을 진행하는 한편 27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15명의 유저를 추첨 후 데스크패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1990년부터 이어지고 있는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대항해시대’ 시리즈 중 <대항해시대2>, <대항해시대 외전>을 원작으로 삼고 있으며, 언리얼엔진4에 의한 고품질 그래픽과 주인공들의 스토리를 중심으로 한 항해, 무역,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항해시대’를 체감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CBT에 이어 올해 중 모바일 및 PC(Steam) 플랫폼에서 서비스를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