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웹게임 <뮤 이그니션2>에서 대규모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는 7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1월 21일 밝혔다.

<뮤 이그니션2>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군단’ 등 각종 콘텐츠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군단’이다. ‘군단’은 서버의 경계를 넘어 전 유저가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서버의 캐릭터들이 모여 '군단'을 결성하면 각종 전용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군단’을 만들 수 있는 서버는 오픈 후 135일이 지난 서버만 가능하며, 마스터 1레벨 이면서 ‘로렌시아’의 성주인 캐릭터만 군단장이 될 수 있다. 군단원은 마스터 1레벨 캐릭터라면 누구든 가입 자격이 주어진다.

‘군단’에 가입하면 전투력에 따른 등급별 매칭을 통한 ‘군단’간 대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군단 거래소’, ‘군단 보스’, ‘군단 스킬’ 그리고 ‘군단 작위’ 등 다양한 전용 콘텐츠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새로운 치장 아이템인 ‘깃발’이 추가되며,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룬 원반’에 ‘별빛 룬’이 개방된다. 여기에 ‘영혼 갑옷’의 확장으로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웹젠은 7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럭키박스는 하루 세 번 열 수 있으며, ‘엑설런트 얼음의 목걸이’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서버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1월 21일부터 2월 3일 사이에 열린 서버에서, 서버 출시 후 7일 뒤 가장 전투력이 높은 캐릭터에게 각종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NO.1’ 칭호를 부여한다. 같은 기간 동안 신규 서버에서 ‘VIP6’을 달성한 캐릭터에게 ‘빛의 축복 정수’, ‘6레벨 보석 패키지’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