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펠레컵’ 오픈 및 축구 아이템 추가
상태바
<포트나이트> ‘펠레컵’ 오픈 및 축구 아이템 추가
  • 승인 2021.01.20 09:59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포트나이트>에 새로운 경쟁전 ‘펠레컵’을 오픈하는 한편 축구 관련 아이템을 추가한다고 1월 20일 밝혔다.

‘펠레컵’은 브라질의 전설적인 슈퍼스타이자 축구 레전드인 펠레를 만날 수 있는 경쟁전으로, ‘펠레컵’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는 23일부터 판매되는 킥오프 세트와 펠레의 에어펀치 이모트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회에 도전할 수 있으며, 최상위 득점자들에게는 커스텀 사인 셔츠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킥오프 세트는 유니폼 등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10종의 남녀 의상 중 하나를 선택해 구매하면 된다. 의상은 한 팀만이 아니라 전 세계 23개 축구팀 중 어느 팀으로도 변경이 가능하다.

23개 축구팀에는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시티 FC와 세리에 A의 유벤투스 FC, 라리가의 세비야 FC, 분데스리가의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등 유럽 4대 리그의 팀뿐만 아니라 로스앤젤레스 FC, 산투스 FC, 시드니 FC, 세레소 오사카 등 세계 각지의 팀들이 포함돼 있다.

펠레의 에어펀치 이모트는 펠레와 협력해 만든 아이템으로, 현역 시절 펠레가 득점한 후 펼친 그만의 특별한 세리머니를 게임에서 표현할 수 있다.

포크리(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에서도 축구에서 영감을 얻은 기간 한정 모드인 ‘축구 토너먼트’를 즐길 수 있다. 4대4 대진표 스타일의 게임 모드인 ‘축구 토너먼트’는 캐릭터의 신체와 곡괭이, 파워업, 속도 부스트 등을 이용해 상대보다 많은 점수를 얻으면 승리한다. 각 게임은 2라운드로 구성되며, 1라운드의 승자는 다음 라운드에 진출해 결승전을 치르고, 나머지 팀은 3, 4위를 두고 맞서게 된다.

에픽게임즈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종목 중 하나인 축구와 함께 2021년을 힘차게 시작한다”라면서 “포트나이트에서 레전드 펠레를 만날 수 있는 ‘펠레컵’에 많은 참여 해주시고, 펠레의 에어펀치 이모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또한, 킥오프 세트를 통해 우리나라의 자랑인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프리미어리그의 대표팀 맨체스터시티 FC를 포함해 주요 리그 팀들을 만나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